조직문화

    Organization Culture & Development

    조직문화는 회사의 조직구성원들이 추구하는 공유된 신념체계를 의미합니다. 급변하는 사업환경 속에서 조직문화를 개선하기 위해선회사의 핵심가치를 명확히 하고, 구성원들의 실질적인 행동 변화를 이끌어내는 활동을 통해서 성과를 향상시키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합니다.

    조직문화 FRAME WORK

    Our Approach

    휴먼인사이트는 조직문화에 대한 진단툴과 실행을 위한 기본방향을 ABO™(Awareness-Buying-Ownership) 모델에 기초하여 실행 가능한 최적의 대안을 제시합니다. 이러한 조직문화혁신을 통해 조직 DNA를 심어줌으로써 외부환경에 보다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지속적으로 조직성과를 향상시키는 강한 조직을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